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기 성능 사용후기

by 노랗_NX_블로그 노랗 2019. 8. 26.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기 성능 사용후기

다이슨은 진공청소기와 공기 청정기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다이슨은 헤어드라이기 Dyson Supersonic (다이슨 슈퍼소닉)이라는 최신 헤어드라이기를 발표했습니다. 

 

이에 외출 전 다이슨 슈퍼소닉 제품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기 성능 사용후기


다이슨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를 제작하는데 무려 4년이 걸렸으며 비용은 25,700루피 (약 40만 원??) 들었습니다.


다이슨은 약 600 개의 프로토 타입(시제품)을 제작했으며 1625 kms 이상의 사람의 머리카락을 대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다이슨은 우리들을 위해 가장 조용하고 빠르고 찰랑찰랑한 머리카락을 만들수 있도록 제작 완성되었습니다.

 

다이슨의 슈퍼소닉은 초음속의 바람으로 머리카락을 말려준다고 하여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슈퍼소닉 디자인 및 기능 

제품 정보 및 사양

속성표
온도조절 4단 조작방식 슬라이드식
손잡이 형태 고정식 타입 일반용
주요특징 음이온, 쿨버튼, 저소음
소음 77dBA
세기조절 3단

전원

소비전력 1600W
사용전압 220V / 60Hz

색상

속성

색상 아이언/핑크

기 / 무게

속성

전원코드 길이 1.8m
드라이어 크기 245 x 78 x 97mm
무게 567g

다이슨의 슈퍼소닉의 디자인에 대해 말하자면 기존에 출시되던 일반적인 헤어드라이기와 비교할 때 정말 멋진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디자인의 헤어드라이기는 슈퍼노바처럼 비싸진 않죠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는 가격은 디자인에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해야 하며 핑크색은 제품은 정말로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본 제품은 다양한 기획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깔끔한 포장및 여러 부가제품을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다른 드라이기처럼 머리에 병을 씌우지 않고 드라이어 손잡이에 앉을 만큼 작은 디지털 모터를 만들어 냈습니다. 

 

다이슨은 이러한 디자인의 헤어드라이기는 무게 700그램으로 매우 가벼워 타제품에 비해 팔 통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소닉은 은 콤팩트 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또한 뛰어나며 드라이기를 켰을 때 공기가 모터로 빨려 들어가고 Dyson 's Air Multiplier 기술로 볼륨을 증폭시킵니다. 

 

 

 

이것은 머리카락을 빠르게 건조하고 사용자의 모발을 특정 부위를 쉽게 조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장치는 온도가 매우 높아져 머리카락에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열 보호 센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의 또 다른 재밌는 특징은 제품과 함께 포함되는 액세서리입니다.

  • 헤어드라이기 앞에 부착물을 붙이기만 하면 Smoothing Nozzle이 있어 머리를 말리고 동시에 부드럽게 마무리해줍니다. 
  • 이와 함께 특정 유형의 스타일링에 사용할 수 있는 더 작은 집중 장치가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가장 큰 부속 장치는 컬과 defrizzing을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Diffuser입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성능 

다이슨의 헤어드라이기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스위치에 플러그를 꽂은 다음 전원 버튼을 밀면 켜지고 꺼집니다.

 

이 장치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열과 속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건조기 후면에 있는 온도 및 팬 버튼을 살짝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파란색 LED로 표시된 4 개의 레벨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버튼의 위치가 약간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건조기는 엄지손가락 근처의 모든 조절 장치를 제공하므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할 때 검지 손가락의 위치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스타일링을 하는 데 있어 시원한 공기와 함께 "Smoothing Nozzle"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다양한 방향으로 머리를 날려 보내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열이 특정 방향으로 오고 결과도 마음에 들었으며 스타일링 컨센트 레이터 "Styling Concentrator"를사용했고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손잡이 부분이 매우 매끄럽고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헤어드라이기의 가장 중요한 점은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는 속도입니다.

그리고 슈퍼소닉을 시험하는 동안 우리는 완전히 젖은 머리카락이 30 분 이내에 말릴수 있다는 테스트를 했으며 이 외에도 머리카락은 부드럽고 가벼워졌습니다. 


다이슨은 이제 건조기의 소음 부분에서도 조용하게 하기 위한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 첫째, 회사는 모터와 핸들 사이의 진동을 줄이는 고무 마운트를 포함시켰습니다.
  • 두 번째로 제임스 다이슨 (James Dyson)은 "모터 임펠러에 평소 11 대신 블레이드 13 개를 장착하여 모터의 한 톤을 사람의 가청 범위를 넘는 소리 주파수로 바꿨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총평

Dyson Supersonic은 강력한 바람과 조용한 소음의 장점이 있는 헤어드라이기입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비싼 금액으로 놀랄 수 있는데요 헤어 스타일링을 하기에 다이슨 슈퍼 퍼닉은 스타일링 및 디자인에서 높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습니다.

 

댓글0